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뉴스

미우라, 포르투갈 메디컬테스트 통과… 현지에서는 "놀라운 결과로 통과했다"

드루와 0

 



(베스트 일레븐)

미우라 카즈요시가 포르투갈 클럽 올리베이렌시 입단을 앞두고 가진 메디컬 테스트에도 합격했다. 현지 관계자는 만 55세 노장 공격수의 몸 상태에 놀랐다는 반응을 보였다.

포르투갈 매체 <마이스 푸치볼>에 따르면, 미우라는 지난 27일 올리베이렌시 클럽을 찾아 메디컬 테스트를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계약서 최종 서명에 앞서 가지는 마지막 단계이자 이적을 위한 실질적 최종 관문인 메디컬 테스트에서 미우라는 가볍게 합격 통보를 받았다.

올리베이렌시 관계자들은 미우라를 만났을 때만 하더라도 메디컬 테스트 합격에 회의적인 반응이었다고 한다. 미우라가 일본 내에서 가지는 상징성 때문에 자국에서 오래도록 커리어를 이어올 수 있었지만, 유럽에서 진행하는 메디컬 테스트는 또 다른 문제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미우라가 아무런 문제없이 메디컬 테스트를 통과했다. 현지 관계자들은 "도드라진 결과로 메디컬 테스트를 통과했다"라고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만약 미우라가 올리베이렌시 입단에 성공한다면, 선수 개인적으로는 브라질 산투스, 이탈리아 제노아, 크로아티아 디나모 자그레브, 호주 시드니 FC에 이어 다섯 번째 해외 리그 도전이 된다. 일단 계약 기간은 2022-2023시즌 종료 시까지 될 가능성이 매우 큰 것으로 전해졌다.
 

기사제공 베스트일레븐

김태석 기자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번호 제목
Category